Wednesday, March 2, 2011

베르카닉스, 기대작 면모 과시…테스트 '굿'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게임포털 ‘놀토’에서 서비스하는 S판타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베르카닉스(BERKANIX)’의 2차 비공개 테스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25일부터 시작됐으며 테스터로 활동 중인 1만 명 중 86%의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같은 반응에 베르카닉스는 테스트가 진행된 주말 동안 유명 검색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기록, 올해 MMORPG 기대작으로의 면모를 과시했다는 평가다. 


▲ 초이락게임즈의 기대신작 `베르카닉스`

테스트에 참여한 아이디 xlvksl1***는 “상황에 따라 근거리/장거리로 무기를 자동으로 전환시켜주는 ‘스왑시스템’이 색다르며 타격감도 만족스러워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다”고 평했다. 


또다른 아이디 obs*** 와 jnm***는 “정말 재미있네요. 지금 그냥 오픈 하면 안되나요? 빨리 CBT 끝내고 오픈에 주력해주세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초이락게임즈의 황재욱 전략사업실장은 “유저분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이번 테스트의 주 목적 가운데 하나인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도 잘 진행됐으며, 현재 매일 매일 발생되는 문제들을 발빠르게 대처해 나가고 있다”며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욱 재미가 배가되는 베르카닉스의 남은 테스트 기간 역시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